삼광글라스가 가을 결혼 시즌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 몰에서 프리미엄 혼수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5일 삼광글라스에 따르면 내달 15일까지 ‘보에나X글라스락 미리 준비하는 프리미엄 혼수 대전’ 행사를 한다.
이번 공식 몰 행사는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다양한 구성과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한 글라스락의 인기 품목을 엄선해 진행된다.
홈 카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보에나 드 모네’의 다양한 세트 제품을 최대 33% 할인가에 선보인다. ‘누들 런치 2인(5P) 세트’와 ‘파스타 런치 2인(4P) 세트’, ‘애프터눈 티&디저트 2인(6P) 세트’로 비빔면과 국수를 비롯해 파스타 및 커피와 마카롱 등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집들이 선물을 위한 ‘보에나 드 모네’의 선물세트 구성도 행사가에 판매된다. ‘브런치 2인(4P) 세트’와 ‘로맨틱 2인(5P) 세트’, ‘커피잔 4인(8P) 세트’로 고급스러운 선물세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 일반 식기 대신 보에나 만의 건강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특별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해 줄 ‘보에나 드 모네 커플 2인(12P) 풀세트’, ‘보에나 드 모네 홈파티 4인(16P) 풀세트’도 선보인다.
다양한 치수의 밀폐 용기와 간편식 조리, 오븐 조리 등에 활용할 수 있는 글라스락 최고 혼수품도 세트 구성으로 마련됐다.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에 깔끔하고 화사한 컬러를 적용한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과 가정간편식 조리를 위한 ‘글라스락 렌지쿡’ 등이다.
냉장고 정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 ‘글라스락 육류ㆍ생선 보관 용기’, 김치 보관에 최적화된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한 번에 갖출 수 있도록 세트로 구성해 최대 53%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이번 프리미엄 혼수 대전에서는 보에나와 글라스락이 함께 구성된 베스트 프리미엄 혼수세트 2종에 더욱 특별한 할인율을 적용해 소비자 혜택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