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라네즈가 고객 체험을 강화하기 위해 '명동 쇼룸'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 제공=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명동 쇼룸은 ‘라네즈의 방(Room of Laneige)’ 콘셉트로 마치 고객이 자신의 방에 있는 것처럼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쇼룸 1층은 라네즈 제품 체험 공간으로 마련했다. 매장 방문 고객은 라네즈의 전 제품군을 유형별로 테스트하며 워터뱅크, 크림 스킨, 워터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C, 퍼펙트 리뉴 라인 등 5대 핵심제품의 제형과 향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 매장을 소파, 화장대 등이 있는 방처럼 꾸며 잠시 쉴 수도 있다.
2층에는 라네즈 명동 쇼룸만의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비스포크 크림 스킨(BESPOKE CREAM SKIN)’ 공간이 있다. 고객이 원하는 화장품 성분으로 조제관리사가 즉석 제조해준다. 크림 스킨 용기를 취향대로 꾸미는 공간도 있다. 별도 예약 없이 체험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다.
라네즈는 이번 쇼룸 오픈을 기념해 소수 인원을 대상으로 ‘라네즈 스테이’를 내달 4일부터 22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이 소규모 투어 프로그램은 사전예약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