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하우스’ 재단장에 나섰다.
경동나비엔은 19일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정보를 획득하고, 나비엔하우스에 연계된 공식 대리점 파트너부터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특히 개인에게 딱 맞는 보일러를 추천하는 기능을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하며 인터랙티브 기능을 강화했다. 소비자가 직접 선호하는 보일러 종류와 주요 기능, 거주 주택의 난방 평수, 온수 사용량을 선택하면 보일러 구매 및 설치 예상 금액을 알아볼 수 있다. 설치 지역을 추가 검색하면 상담 접수를 신청할 수 있는 자택 인근 경동나비엔 대리점도 확인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하우스를 통해 제품 정보 탐색부터 구매, AS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AS 접수와 일대일 상담, 영상지원 상담, 실시간 채팅 상담 등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고객 만족 서비스를 한눈에 보기 쉽게 모아 개편을 진행,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 간 원활한 업무 연계를 돕는다.
또 다양한 제품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보여주는 ‘구매 꿀팁’ 탭을 신규 오픈했다. 보일러와 온수 매트, 청정환기 시스템 등을 구매할 때 참고할 만한 제품의 특장점을 비롯해 각 제품군의 모델별 기능의 차이점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인포그래픽으로 나타냈다.
이외에도 나비엔하우스 리뉴얼을 기념해 회원가입 및 제품 구매, 상품 리뷰 작성 시 각종 포인트와 마일리지 적립 기능을 강화해 고객 혜택을 늘렸다. 모바일 사용자 수가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간결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아이콘으로 홈페이지 사용자경험(UX)을 업그레이드했다.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나비엔하우스는 경동나비엔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일 뿐만 아니라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소비자 친화적으로 풀어놓은 소통 창구”라며 “많은 소비자가 나비엔하우스에서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가져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