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수기 리딩 브랜드 청담코퍼레이션의바우젠이환절기를 맞아 소비자들을 위해‘위생원정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바우젠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전해수기, 변기 자동 살균기 등을 홈페이지의 공식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30일 오후 6시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해수기 듀오 패키지는 29만원에서 21% 할인된 22만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전해수기와 최대 1000㎖의 전해수를 제조할 수 있는 피처가 담긴 세트 제품이다.
피처가 제외된 기본 패키지는 '위생원정대' 프로모션으로 24만원에서 10만원대인 18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각 패키지 구매자 모두에게 앰플(30개) 1상자와 건티슈(60매) 1개를 증정한다.
앰플은 수돗물에첨가하고 전기분해 시 수돗물 또는 수돗물에 정제소금을 넣고 했을 때보다 살균 효과가 뛰어난 미산성차아염소산수를 간편하게 제조하도록 돕는다.부드럽고 도톰한 원단의 건티슈는 마른 상태여서 물기를 닦아내도 얼룩이 남지 않는다.변기에 버려도 막힘 우려가 없으며,물이나 살균수에 적셔서 사용하는 등 활용도가 다양하다.
변기 자동 살균기는 30%로 할인율이 가장 높다. 1개 구입 시에는 6만9000원, 2개는 13만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높였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페이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결제할 경우 최대 5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 시에도 추가로 10% 할인된다.
한편, 바우젠 전해수기는 수돗물의 염소이온을 전기분해해 살균 탈취 효과가 뛰어난 차아염소산수를 제조하는 기기다. 의류, 손잡이, 식기, 반려동물 용품 등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살균과 탈취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