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30일 열린 3분기 실적 콘퍼런스 콜에서 내년 시장상황과 관련, "주요 선진국에서 영구적 실업이 증가하며 구매력 약화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며 "한정돼 있는 수요 선점해야 하는 만큼 경쟁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내년에는 올해와 달리 프로모션ㆍ마케팅 비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수익성을 유지하는데 많은 노력과 전략이 요구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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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30일 열린 3분기 실적 콘퍼런스 콜에서 내년 시장상황과 관련, "주요 선진국에서 영구적 실업이 증가하며 구매력 약화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며 "한정돼 있는 수요 선점해야 하는 만큼 경쟁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내년에는 올해와 달리 프로모션ㆍ마케팅 비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수익성을 유지하는데 많은 노력과 전략이 요구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