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범이 화요일 예능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 이에 이종범 출연 이유를 두고 아내와 이혼을 한 것이냐는 궁금증이 이어졌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
10일 방송되는 SBS 화요일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는 '깨복쟁이 친구' 특집으로 진행됐다. '깨복쟁이' 뜻은 허물없는 친구라는 뜻이다. 이종범은 박재홍의 초대로 '불타는 청춘' 여행에 동행한 것.
공개된 예고에서 청춘들은 이종범에게 "아들 야구선수 이정후에게 여자친구가 있느냐"라고 물었다. 이종범은 "없다. 지금은"이라고 답했지만 최성국이 "모르는 거 아니냐. 나도 아버지 몰래 연애했다"라고 말하자 크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종범은 1997년 11월 3년 열애 끝에 정연희와 결혼했다. 이후 일본에서 활동하던 1998년 아들 이정후가 태어났다. 이정후는 올해 나이 23세다.
이종범의 아들 이정후는 한 인터뷰에서 초등학교 3학년 때 엄마와 야구부 테스트를 보러갔다고 설명하며 "아빠는 스프링캠프에 가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종범은 아들 이정후가 야구하는 것을 반대했던 것.
이어 "엄마가 엄격했다"라며 "'우리 아빠가 이종범이야'라는 자랑은 한 번도 안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엄마는 아빠랑 해야 할 일을 모두 다 해주셨다. 엄마도 내가 겪은 '이종범의 아내'라는 시선을 모두 견뎌내야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종범은 1970년 생으로 올해 나이 50세며 아내 정연희는 1971년 생으로 올해 나이 49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