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가 임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19일 마이데일리에 따르면, 강소라는 현재 임신 중으로 내년 4월 출산 예정이다. 강소라는 지난 8월 29일, 8세 연상의 한의사와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예식은 취소·생략하고, 양가 가족이 참여한 식사자리에서 신랑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개그우먼 이세영이 일침을 날렸다. 이세영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DM 보내기 전에 본인 얼굴 사진부터 보내시고 보내주세요"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세영을 향한 독설을 날린 메시지 캡처본이 담겨 있었다. 한 네티즌은 이세영에게 "'쌍수'해도 똑같죠. 호박에 선 긋는다고"라는 DM을 보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엠넷 프로듀스 시리즈 '프로듀스48'을 통해 데뷔한 걸그룹 아이즈원이 예정대로 '2020 MAMA' 시상식 무대에 오른다. Mnet 측은 19일 "아이즈원은 현재 '2020 MAMA' 라인업에서 빠지지 않았다. 예정대로 출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2인조 한일 합작 걸그룹인 아이즈원은 지난 2018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멤버들로 데뷔했다. 이후 일본과 한국 양국을 오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한보름이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연기, 예능, 유튜브, 자기 계발 등 다양한 활동 분야에서 열정적인 태도로 최선을 다하는 배우 한보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한보름이 더 다양한 분야에서 열정을 쏟고 대중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조력자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