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2일 2주간 진행…모든 고객에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 증정
▲직영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가 르노삼성자동차의 신차급 인기 차종 더 뉴 SM6, 캡처를 구매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테마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제공=케이카)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가 르노삼성자동차의 신차급 인기 차종 더 뉴 SM6, 캡처를 구매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테마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재구매율이 높은 두 가지 차종으로 마련됐다. 두 차종 모두 지난해 출시된 최신 모델로, 주행거리가 최소 445㎞부터 시작되는 신차급 차량을 2000만 원 초반대부터 선보인다.
8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차량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권을 증정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케이카 38개 직영점을 방문하거나 비대면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내 차 사기 홈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방문 고객과 온라인 구매 고객 모두에게 차량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3일간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불만족 시 차량 가격과 기타 부대비용을 100% 환불받을 수 있다. 환불 관련 별도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새해를 맞아 신차급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동시에 백화점 상품권까지 받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업계 최초 온·오프라인 3일 책임 환불제를 통해 케이카가 엄선한 직영 중고차를 충분히 경험해보고 구매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