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외국어 교육 기업 시원스쿨이 신축년 설날을 맞아 브랜드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기초영어 브랜드 시원스쿨은 ‘설 혜택 대전’을 진행한다. 사이트 회원에게 2021년 기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현재 강의를 수강 중인 수강생은 출석체크로 하루 출석에 따라 수강 기간 10일 연장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최대 7일 출석으로 70일까지 연장할 수 있다.
시험영어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누구나 할인받고 복 받아가소’ 캠페인으로 회원 모두에게 아이패드 패키지 5만 원 할인 쿠폰을, 이벤트 기간 내 강의 구매자에게 수강 기간 연장 혜택을 준다. 또 모델 김수현과 하정우가 전하는 설날 인사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BHC 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등의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제2외국어 시원스쿨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는 ‘행운의 복주머니’를 뽑아 인강 할인 또는 수강 기간 연장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8세대, 홍삼 세트, 치킨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매일매일 출석 이벤트’도 함께 연다.
제2외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는 이벤트 기간 내 강의 구매자에게 할인과 수강 기간 연장을 제공한다. 단과 과목은 5000원 할인과 10일 연장, 패키지는 1만 원 할인과 30일 연장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회원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반가운 이들과 명절을 보내기 어려워 아쉽지만, 경품과 강의 혜택으로 알찬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진행 기간은 이벤트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각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