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실천의지 표현 위해 친환경 슬로건 및 엠블럼 론칭
제주항공은 18일부터 제주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청정한 제주를 만들자는 ‘그린 트래블러’ 캠페인을 전개한다.
그린 트래블러 캠페인이란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제주항공에서 제작한 친환경 생분해 쓰레기봉투를 나눠주고 친환경 여행 참여를 장려하는 캠페인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제주항공 비행기 탑승 시나 제주도 성산에 있는 JJ멤버스 파트너스인 스테이지하우스에 비치된 생분해 봉투를 수령한다.
이후 여행 기간 중 쓰레기 줍기 등 제주도 환경정화에 참여한 모습을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올리면 된다.
사진을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 제주항공 모형항공기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제주항공이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선정하는 친환경상품 그린스타 인증에 3년 연속 저비용항공부문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이밖에 제주항공은 친환경 경영 실천 의지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친환경 슬로건인 ‘리프레쉬 어스(Refresh Earth)’가 포함된 로고타입과 워드마크를 발표했다.
새롭게 발표된 로고타입과 워드마크는 향후 진행되는 제주항공의 친환경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제주항공은 “고객과 기업이 함께 환경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환경보호에 동참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여행의 즐거움도 경험하고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까지 생각하는 기회가 만들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