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출시 후 매년 4만 대 이상 판매…브랜드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등극
르노삼성자동차가 QM6 누적 20만 대 판매를 앞두고 다양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총 2000명을 대상으로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5일 르노삼성은 이 기간 QM6 2022년형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685명을 추첨,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9월에는 4명, 10월과 11월에는 각각 3명씩 총 10명을 추첨해 LG OLED TV를 경품으로 준다.
매월 5명씩 총 15명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고, 매월 20명씩 총 60명에게는 7년 보증 연장의 혜택을 마련한다. 또 200명씩 매달 추첨해 총 600명에게 엔진오일 1회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차종에 상관없이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1315명에게는 차박과 캠핑에 필수품이 된 에어 매트를 매달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9월에는 515명, 10월과 11월에는 각각 400명씩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간에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하거나 시승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QM6는 국내 중형 SUV의 대표 모델로 캠핑과 차박 등의 레저 열풍의 주역이다. 전용 차박 매트와 용품 등을 판매해 코로나19 시대의 레저 활동을 책임지며 큰 인기를 끌었다.
조용한 SUV라는 별칭을 얻으며 세단처럼 안락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주는 SUV로도 이름을 떨쳤다.
2년 전 LPG(액화석유가스) 모델인 QM6 LPe가 출시돼 판매 돌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최근 QM6 판매량의 60% 이상이 LPe 모델일 정도로 인기가 높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5년간 큰 사랑을 받아온 QM6 고객과 팬 여러분에게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더 새로워진 QM6를 직접 경험하고 경품의 주인공도 되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QM6 20만대 카운트다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