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시어스는 아마존 피트니스 드링크 부문 판매 랭킹 1위에 오른 브랜드로, 구매만족도 4.7(5점 만점)를 기록하는 등 미국 시장에서 검증된 브랜드다. 전 세계적으로 18개 나라에 진출해 있다.
국내에서는 △G마켓 △옥션 △쿠팡 △네이버 △카카오 등 대표 이커머스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펀샵 △개근질마트 △슬림쿡 △랭킹닭컴 △광동생활건강 등 건강 전문 온라인몰에서도 판매한다.
오프라인 유통망 역시 확대하고 있다. 프리미엄 편의점 ‘나이스웨더’를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스포애니’ 등에 입점했다.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된 ‘셀시어스’는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등 필수 비타민 7종 이상이 함유됐다. △인공 향료 △방부제 △합성감미료 △액상과당 △설탕 △글루텐 △GMO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 1캔(325㎖ 기준)당 10㎉에 불과해 다이어터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4일에는 온더고(스틱형 파우더) 제품으로 홈쇼핑에서도 론칭했다. CJ오쇼핑 뷰티, 헬스, 라이프스타일 전문 프로그램 ‘이소라 프로젝트’를 통해 소개됐다.
시나몬랩 신경용 대표는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능성 식음료의 성분을 꼼꼼하게따져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셀시어스가 국내 소비자들 건강관리에 기여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더 많은 판로를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