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트렌비·세븐일레븐·이랜드몰
W컨셉이 28일까지 ‘웨이크업 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연다. 브랜드 상품 1000여 개를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명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대전’과 리퍼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리퍼브 세일’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가 16일부터 ‘복분자 뱅쇼’ 2종을 출시한다. 다음 달 3일까지 ‘복분자 뱅쇼’ 3잔 이상 구매 후 적립하면, 400명 추첨을 통해 한정판 홀리데이 글라스 세트(글라스 저그·미니 글라스잔 2개·기프트카드 1만 원권)를 받을 수 있다.
트렌비가 30일까지 인기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카테고리 및 가격대별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 총 100만 원 상당의 쿠폰팩(매일 선착순 1000개)과 금액 제한 없는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에서 21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예약 주문하면 선착순으로 ‘무직타이거 뚱랑이 다이어리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대상 케이크는 우유크림 케이크, 자허토르테 초코케이크, 캐롯케이크, 촉촉한 레인보우, 촉촉한 티라미수다.
이랜드몰이 21일까지 ‘쇼쇼쇼 블랙 페스타’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와 정오, 오후 2시에 오픈되는 선착순 득템 행사에서 인기 브랜드 반값 쿠폰과 인기 상품 블랙타임 추첨 이벤트, 이랜드몰 반값 쿠폰 등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