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관리 서비스’ 시행,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서비스 제공
▲현대자동차는 지리적 여건으로 평소 정비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섬 지역 상용차 고객을 위해 ‘특별 케어 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는 지리적 여건으로 평소 정비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섬 지역 상용차 고객을 위해 ‘특별 관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특별 관리 서비스는 섬 지역에 서비스 점검팀이 방문해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번 서비스는 백령도, 울릉도, 제주도 총 3곳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섬 지역의 현대 상용차 고객은 서비스 기간 무상으로 △엔진, 변속기 등 기본적인 차량의 성능 점검 △와이퍼와 같은 간단한 소모품 교환 △차량 정비 상담 및 관리ㆍ응급조치 요령에 대한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백령도에서는 군부대 대상의 특별 관리 서비스와 정비 교육을 같이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상대적으로 정비 인프라가 취약한 섬 지역 상용차 고객들을 위해 특별 관리 서비스를 시행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