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가 연말을 맞아 페이코(PAYCO) 포인트 플러스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는 페이코 포인트를 연동해 가맹 여부와 상관없이 국내외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지난 6월 출범했다. 페이코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신청하면 모바일과 실물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고, 0.2% 적립도 가능하다.
NHN페이코는 이달 중으로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를 실물 카드로 발급받는 이용자에게 페이코 포인트 5000점을 지급하고, 이달의 가맹점으로 선정된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수준의 쿠폰팩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의 가맹점에서 구매할 경우 최대 10%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가맹점 중 일부에서 적립률 3~5%를 제시한다.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브랜드 매장에서 결제 금액의 5%를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가맹점과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 특별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해 이달 26일까지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로 결제한 고객에게 월 적립률의 2배인 10%를 적립해준다. 또한, 3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도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최근 포인트 적립, 할인 쿠폰 등으로 ‘티끌 모아 태산’을 실천하는 MZ세대의 ‘짠테크’ 트렌드에 맞춰 풍성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들이 현명한 소비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꾸준히 혜택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