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판매 제품 및 베스트셀러 음료 다양하게 구성해 할인된 금액에 선보여
▲웅진식품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24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모바일 라이브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웅진식품)
웅진식품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24일 오후 6시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모바일 라이브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웅진식품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홈쇼핑으로만 만나볼 수 있던 웅진식품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제품 3종과 웅진식품의 베스트셀러 음료들을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웅진식품이 미국에서 단독 직수입하는 ‘햄프시 햄프씨드오일’은 재배, 수확, 착유, 생산까지 전 과정을 미국에서 완료한 제품이다. 유럽의 귀족 채소로 불리는 아티초크의 영양을 담아낸 ‘웅진 아티초크 착즙 100’은 이탈리아에서 재배, 수확, 가공까지 완료된 직수입 원료만을 사용해 만든 100% 착즙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홈쇼핑 제품을 모은 홈쇼핑 프리미엄 체험 구성을 비롯해 ‘물 대신 하늘보리’, ‘손님 대접 음료’ 등 음료들을 소비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해 판매한다.
더불어 라이브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이상 구매 시 2500원, 2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의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현대H몰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홈쇼핑 전용 인기 제품들을 최초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며 소비자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앞으로 온라인 판매도 함께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