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국내 호캉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특급호텔 무료 멤버십 가입자도 부쩍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4일 롯데호텔은 자사가 운영하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의 2021년 회원 수가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롯데호텔은 새해를 맞아 더욱 풍성해진 혜택으로 돌아온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에는 시그니엘 서울을 비롯한 국내 전 체인호텔과 러시아, 베트남 등 해외지역 총 25개 체인호텔이 참여한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게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투숙 시 호텔뿐만 아니라 엘포인트(L. POINT) 전환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LH POINT)를 3배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특히 플래티넘 회원의 경우 18%까지 적립할 수 있어 호텔을 자주 찾는 상위 등급 회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란 설명이다. 가격은 체인별, 기간별 상이하며 투숙기간은 2월28일까지다.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으로 투숙한 고객은 온라인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 로그인하고, 슈퍼 리워즈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디럭스 스위트 룸 숙박권(1명) △롯데호텔 1979 프리미엄 밀키트 허브 양갈비 세트(2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1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