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은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 글로벌 모델로 가수 태연을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지엔 측은 올해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유니크함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로 태연을 선정했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꼽았다.
이지엔은 최근 중국 '왓슨스' 전 지역 오프라인 매장 4000곳을 포함한 6000여 곳의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에 브랜드를 선이기도 했다. 또 필리핀,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했고, 미국, 유럽, 일본 등 전 세계적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 측은 “태연은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인지도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인 만큼 평소 트렌디한 스타일링 역시 연일 화제가 됐다. 그 중에서도 헤어컬러를 빼놓을 수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어떤 헤어컬러라도 트렌디하게 소화해내는 태연의 헤어 스타일링 비법이 궁금하다면 이지엔과 함께 한 광고 영상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광고 영상 속 태연은 푸딩 헤어컬러 ‘애쉬 그레이’, ‘핑크토너’, ‘애쉬 블루 그레이’, ‘트러플 머쉬룸 블론드’ 등 총 4가지 색상의 헤어컬러로 변신한다. 헤어컬러에 따라 신비로우면서도 사랑스럽고, 시크하면서도 순수한 모습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회사 관계자는 “자신만의 색깔로 다채로운 감성을 표현해내는 태연이야말로 이지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했다”며 “태연과 함께 이지엔을 국내를 넘어 글로벌 염모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엔은 4월1일 올리브영에 태연의 모습이 담겨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푸딩 헤어컬러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 신 컬러 ‘푸딩 헤어컬러 피오니 핑크토너’는 태연의 핑크 헤어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