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스마일클럽 전용관 신설

입력 2022-05-18 09:0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빅스마일데이’ 스마일클럽 전용관 신설 (G마켓,옥션)

G마켓과 옥션이 27일까지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스마일클럽 전용관을 신설하고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SSG닷컴과 연계해 더 강력해진 통합 멤버십 혜택을 고객이 빅스마일데이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해 유기적인 '신세계 유니버스'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G마켓과 옥션은 이번 빅스마일데이에 스마일클럽 전용관인 ‘클럽탭’을 신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이벤트와 특별 딜을 준비했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 ‘나만의 캐스퍼’를 만들 수 있는 ‘현대자동차 캐스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클럽 회원 누구나 ID 당 1회 응모할 수 있다.

선착순 득템 찬스 ‘클럽전용 ‘e쿠폰딜’은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한다. 18일에는 ‘메가박스 1인 관람권+탄산’을 55% 할인가에 제공하고 ‘CGV 1인 관람권’(20일), ‘파스쿠찌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스타벅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타벅스 22서머 e-프리퀀시’를 스마일클럽 전용 스페셜 컬러로 온라인 판매한다

스마일클럽은 빅스마일데이에서 더 강력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일반회원에게 제공하는 쿠폰에 더해 스마일클럽 전용 빅스마일데이 쿠폰도 추가로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G마켓 마케팅본부 이정엽 본부장은 “통합 멤버십 출범 이후 맞는 첫 번째 빅스마일데이 행사인 만큼, 스마일클럽 고객들이 체감하는 혜택을 강화했다”라며 “빅스마일데이 할인 쿠폰 추가 증정, 캐스퍼 추첨 이벤트 외에도 스타벅스, 이마트24 등과 역대급 콜라보를 통한 강력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