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은 20일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를 열고 우수 협력사 선정식을 진행했다. 유병규(가운데) HDC현대산업개발 사장과 참석자들이 행사 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우수 협력사와 상생을 다짐하는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20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본사에서 협력사 동반 성장과 상생 협력을 위한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를 열었다고 밝혔다.
매년 개최하는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 행사는 우수 협력사 시상과 공정거래 협약서 서명 등으로 구성된다. 이날 행사에는 유병규 사장 등 임직원을 비롯해 지난해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윤주건설, 세아건설, 신보, 씨이에프건설 등 27개 협력사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윤주건설, 세아건설, 신보, 씨이에프건설 등에게 상생 포상금 5000만 원과 표창장, 표창패 등이 주어졌다. 포상과 더불어 지난해부터는 우수 협력사에는 입찰 인센티브 혜택도 부여되고 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정 및 개정한 4대 실천 사항을 준수하는 공정거래 협약서 서명식도 함께 진행됐다.
유 사장은 "앞으로 협력사와 상생협력의 기반을 다지며, 기본과 원칙의 가치를 공유하고,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더욱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