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LG전자와 함께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지난 3월 31일 ‘롯데백화점 LIVE’ 채널을 통해 ‘삼성전자’와 함께 진행했던 ‘웨딩 라이브 방송’은 총 8만여 명이 시청했으며, 150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지난 ‘웨딩 라이브 방송’ 성공에 힘입어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최초로 LG전자와 함께 6월 2일 저녁 6시 30분부터 ‘롯데백화점 웨딩 라이브 앵콜 방송’을 진행, 다시 한 번 예비 신혼부부들의 수요를 사로잡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유명 모델인 송경아, 지현정이 쇼호스트로 나서며, 혼수 패키지 컨설팅뿐만 아니라 허니문 특별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예비 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가격대의 1:1 맞춤형 혼수 패키지를 선보인다. ‘1000만 원대’, ‘1500만 원대’, ‘2000만 원대’ 총 3가지 가격대에 맞는 ‘LG전자’ 혼수 가전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했으며, 패키지에는 웨딩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LG오브제 컬렉션’의 UP가전 냉장고, TV, 스타일러, 무선 청소기 등이 포함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은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혼수에 필요한 상품과 혜택 등을 알아볼 수 있다. 또한, 방송 시청 후 ‘롯데백화점 APP(앱) 상담 예약’을 통해 매장에 방문하면, 각 패키지에 포함된 품목과 상품 모델들에 대해 전문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이는 가전 상품도 홈 인테리어의 하나로 꾸미는 20·30세대의 젊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자신의 공간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웨딩 라이브 방송’과 더불어 롯데백화점과 LG전자에서는 다양한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을 위해 ‘웨딩 특별가’ 제공 및 구매금액과 품목 수에 따른 LG전자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70만 원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제공, ‘허니문 여행 특별 혜택’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 3일부터 19일까지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라이브 방송 및 상담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