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용량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세탁기·건조기 제품을 대상으로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 많은 고객이 스마트한 의류 케어와 일상의 풍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25kg 모델과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 20kg 올인원컨트롤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대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주요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온라인·오프라인에서 지난 3월부터 진행된 캠페인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은 이미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TV 광고 영상은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지난 4월 말부터 차례로 공개되고 있는 옴니버스 필름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총 5편으로 기획된 영상은 3편까지 누적 조회수가 4주 만에 2000만 뷰를 넘어섰다.
삼성전자는 해당 옴니버스 필름 영상을 소셜미디어네트워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25kg·2022년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 20kg 올인원컨트롤 패키지 제품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그동안 세탁기·건조기에 대한 대용량 선호 추세와 앞선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며 “이번 행사로 더 많은 소비자가 그랑데 AI와 함께 차원이 다른 의류 케어를 경험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