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를 기념해 이날 정오부터 SSG랜더스와 스타벅스(SCK컴퍼니)가 협업해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과 모자, 마킹지를 독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5월 쓱닷컴에서 단독 판매했던 ‘랜더스벅’ 한정판 유니폼 20개는 3분 만에 완판됐으며, 6월에 판매한 300개 역시 30분 만에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SSG닷컴은 야구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한정판 유니폼 수량을 지난해보다 대폭 늘려 1000개로 준비했다. 모자 판매 수량은 300개다. 판매 가격은 유니폼 11만5000원, 모자 4만2000원, 마킹지 2만 원이며, 고객 주문 순서대로 21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선수들의 이름 및 등번호를 새길 마킹지는 유니폼 혹은 모자와 함께 구매 가능하며, 구매한 마킹지는 인천SSG랜더스필드의 ‘랜더스 샵 by hyungji’에서 무료로 부착 가능하다.
이번 랜더스벅 유니폼은 지난해 선보였던 화이트 색상이 아닌 스타벅스 고유의 그린 색상으로 제작했다. 일반 유니폼과 동일하게 랜더스 영문 레터링 상단 양 옆에는 신세계와 SSG닷컴의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우측 하단에는 스타벅스의 사이렌 로고를 적용했다. 랜더스벅 모자 역시 그린 컬러를 적용했으며 모자 양측에는 별도의 스타벅스 패치를 새기지 않아 전체적으로 깔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정수영 SSG닷컴 스포츠MD팀 바이어는 “열광적인 SSG 팬들을 위해 '랜더스벅' 수량을 대폭 늘렸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한정판 유니폼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