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경기 김포시 풍무동 일원에 들어서는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를 8월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4층~지상 10층, 1개 동, 288실 규모로 조성되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지상 1층에는 23실 규모의 판매시설도 공급된다.
단지는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김포 골드라인 풍무역이 도보권에 있다. 풍무역과 두 정거장 거리에 있는 김포공항역에서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공항철도 환승을 통해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할 수 있다. 48번 국도와 김포대로를 비롯해 올림픽대로와 김포한강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다. 계양·강화 고속도로 건설 사업도 2031년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인 만큼,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 시간은 더욱 단축될 전망이다.
우수한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 이마트트레이더스 김포점, 홈플러스 김포풍무점, CGV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다. 선수공원, 새장터공원 등의 근린공원과 풍무국민체육센터,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 김포종합운동장 등의 체육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개발사업에 따른 주거 편의성과 미래가치 향상도 기대된다. 단지 인근에 ‘인하대 김포메디컬캠퍼스’가 2027년 준공될 예정이며, 700병상 규모의 대학병원 건립도 추진 중이다. 산업, 물류, 주거시설 등으로 구성된 산업단지가 들어서는 ‘한강시네폴리스’ 사업과 걸포4지구 도시개발사업도 계획돼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옆세권으로 불리는 김포시 일원에 실거주와 투자 수요 모두를 아우르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풍무역 푸르지오 시티의 견본주택은 경기 김포시 풍무동 일원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