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합작 자회사 디에프체인이 23일부터 이틀 간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되는 '2022 컨퀘스트(ConQuest)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전 프로모션으로는 스페셜포스 러쉬(SFR) 행사 소식을 공유하면 인피니티 마켓에서 활용 가능한 인피니티 스톤 NFT(대체불가토큰) 쿠폰을 무작위로 10명에게 준다.
또 추첨으로 1명을 뽑아 스페셜포스 PFP(프로필 사진) 획득 기회도 제공된다.
인피니티 마켓은 디에프체인의 P2E 서비스 플랫폼이다. 인피니티 스톤을 강화하면 코인 채굴에 용이해진다.
컨퀘스트 참가자들의 경우 25일까지 러쉬 월렛을 만들고, 스페셜포스 러쉬 캐릭터로 구글 양식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인피니티 스톤 쿠폰을 지급한다.
모든 등록자들은 스페셜포스 러쉬 필리핀 페이스북 페이지와 디스코드 커뮤니티 채널에 가입해야 쿠폰 지급 대상이 된다.
아울러 사전 등록한 유저들은 스페셜포스 러쉬 부스에서 인플루언서와 경기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게임에서 이긴 유저들에게는 스페셜포스 PFP가 지급된다. 세이카(SEIKA)ㆍ요우(YOW)ㆍ지유(GIU)ㆍ브레넌(BRENAN) 등 필리핀 현지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들도 참석, 이들과 인피니티 마켓의 전반적인 생태계에 대해 알아보는 AMA(Ask Me Anything, 질의응답) 세션 시간도 갖는다. 스페셜포스 러쉬 게임의 무료 테스트 플레이도 할 수 있다.
필리핀 컨퀘스트 박람회는 2017년부터 필리핀 일로일로(Iloilo) 시에서 개최된 게임&팝 문화 축제다. 올해에는 처음으로 메트로 마닐라 파사이시티의 SMX 컨벤션 센터에서 행사를 주최하며 200여 개 이상 부스가 참여할 예정이다.
디에프체인은 필리핀 지사를 통해 부스 참여에 나선다. 필리핀에서 서비스하는 P2E 게임 '스페셜포스 러쉬'와 ‘인피니티 마켓 플랫폼 생태계’를 해외시장에 소개하기 위함이다.
앞서 디에프체인은 5월 스페셜포스 러쉬 오픈 베타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3월엔 인피니티 마켓 오픈 베타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스페셜포스는 필리핀 시장에 선보인 이래로 현지에서만 누적 회원 수 200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