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이 자사 제품 IH캠핑그리들이 마켓컬리에서 인기를 끌면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22일 자이글에 따르면 IH캠핑그리들은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폭넓게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일반 가스는 물론, 하이라이트, 할로겐, 인덕션(IH) 등 다양한 열원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물을 쓰지 않아도 키친타올이나 실리콘 주걱으로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다. 넉넉한 깊이와 용량으로 구이 요리는 물론 라면, 전골 등 국물 요리에도 적합한 캠핑용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웰빙 트렌드를 반영하여 불판 원적외선 방출시험을 완료했고 100% 국내 생산으로 조리 시 음식이 눌러붙지 않도록 논스틱(Non-Stick) 기능을 적용했다”며 “구이 시 발생하는 기름을 자연스럽게 흘러가게 만들어 주는 나이테 모양의 팬 오일로드를 구성하여 음식이 눌러 붙지 않아 조리를 간편하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리들 구조 또한 조리 바닥을 두툼하고 넓게 만들어 조리 특성을 살려 다양한 조리와 맛을 낼 수 있게 했다”며 “밑면 바닥 표면 자체를 특수 개발 처리해 열 보존이 오래 지속되어 음식 맛이 좋고, 빨리 식지 않도록 제작됐다”고 했다.
자이글 관계자는 “최근 휴가, 캠핑시즌과 맞물려 마켓컬리에서 신규회원 혜택 상품을 포함한 그리들 판매량이 높아지고 있다”며 “마켓컬리에서의 인기로 브랜드 이미지 확산 효과는 물론 다양한 유통채널들로부터 주문이 들어오며 매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