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유튜브 채널 ‘MORE VISION’)
댄서 허니제이가 퍼포먼스 음원을 발매한다.
소속사 모어비전은 22일 공식 SNS에 허니제이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허니제이는 “아티스트가 음악을 표현하는 방법은 굉장히 다양하다고 생각한다”며 “댄서로서 제가 보여주고 싶은 춤과 완벽하게 부합하는 음악을 찾는 데 늘 어려움이 있었다”고 운을 뗐다.
그는 “허니제이만의 댄스 스타일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음악을 찾기보다는 만들고 싶다고 늘 생각해왔다”며 본인만의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는 음원 제작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허니제이는 모어비전 스태프들과 함께 협업할 프로듀서, 싱잉 아티스트를 직접 큐레이팅하고 퍼포먼스를 구상하는 등 음원 제작에 직접 참여했다. 완성된 음원은 허니제이만의 특별한 퍼포먼스로 표현될 예정이다.
그는 “처음 생각했던 방향대로 여기까지 왔다”며 “음악을 만드는 꿈을 비로소 실현할 수 있게 되어 좋다”고 음원 제작 소감을 전했다.
협업 프로듀서와 아티스트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음원은 오는 2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허니제이는 지난해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우승을 차지한 댄스 크루 홀리뱅의 리더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모어비전은 가수 박재범이 론칭한 엔터테인먼트사다. 박재범, 허니제이, 홀리뱅, 엠브이피 등이 소속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