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추석을 맞아 간편하게 장건강부터 혈당, 콜레스테롤, 면역기능까지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장 건강 올인원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셀렉스 장건강 올인원 선물세트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와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로 구성된다.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과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해 한 번에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지함 타입 선물세트에는 수분섭취를 도울 수 있도록 리유저블 텀블러를 함께 구성했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든 국내 유일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식약처는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라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4가지 기능을 인정하고 있다.
또한 구아검가수분해물(Sunfiber)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안전원료 인증(GRAS), 비건 인증, 저 포드맵(Low-FODMAP) 인증까지 획득한 기능성 소재다. 혈당과 콜레스테롤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당콜 프리바이오틱스’로도 불리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지난해 7월 출시 후 지금까지 27만 개 이상 판매됐다.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스웨덴 1위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프로비(Probi AB)의 기술력에 매일헬스뉴트리션만의 영양설계 노하우를 더한 고품질 프로바이오틱스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기름진 음식과 탄수화물을 과다하게 섭취하게 되는 명절 연휴는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하는 시기로 혈당과 콜레스테롤 등 건강지표를 관리한다면 셀렉스 장건강 올인원 선물세트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