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SUV 전용 브랜드인 금호타이어의 ‘크루젠(CRUGEN)’이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크루젠 HP91’은 크루젠 시리즈의 최상급 스포츠 모델이자 고성능 도심형 SUV에 최적화된 타이어다.
주행을 즐기는 SUV 드라이버들을 위한 타이어로 트레드(접지면)는 곡선형 홈 적용으로 강성 강화와 접지 면적의 극대화로 조종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주행 방향의 4개의 넓은 배수홈으로 젖은 노면에서의 배수 성능과 제동성능을 향상해 젖은 노면 주행 안정성도 확보했다.
크루젠 라인업의 대표 모델인 ‘크루젠 HP71’은 도심에서 안정적인 주행을 원하는 SUV 운전자들을 위해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매해 누적 판매량이 지난해 판매량을 넘어서며 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 금호타이어의 간판 스테디셀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더불어 크루젠 HP71은 전기차 시대로의 전환에 맞춰 전기차용 타이어인 ‘크루젠 HP71 EV’로도 출시됐다.
고분산 정밀 실리카가 적용된 EV 최적 컴파운드를 사용해 승차감과 제동성능을 높였고, 일반 제품 대비 마모성능과 제동력 등을 개선해 주행안정성을 업그레이드했다. 또 ‘타이어 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하는 등 전기차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적용했다.
최근 출시한 신제품 ‘크루젠 HP51’은 뛰어난 주행성능과 승차감을 갖춘 사계절용 SUV 전용 타이어다. 승차감과 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해 S-SBR(솔루션 스타이렌 부타디엔 고무)과 고함량 실리카 시스템이 적용된 컴파운드를 사용했고, 구름저항과 빗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해 주행안정성을 향상했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낮추는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하며,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해 주행성능과 마모성능도 높였다.
크루젠 HP51 출시기념 혜택으로 금호타이어는 ‘금호 만족 보증제’을 실시한다. 금호 만족 보증제는 금호타이어 SUV 신제품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는 스페셜 무상 보증제도다.
크루젠 HP51을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4개 구매한 고객이 제품에 만족스럽지 않으면, 조건 없이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