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원하는 사진과 문구 들어간 제품 제작
▲농심은 30일 공식 온라인몰 ‘농심몰’을 오픈한다. (사진제공=농심)
농심은 30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농심몰’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농심 측은 농심몰을 통해 처음 출시되는 라면과 스낵을 누구보다 빠르게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판매에 참여하면 정식 출시보다 최대 1주일 정도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가 원하는 사진과 문구를 제품 패키지에 인쇄하는 ‘농꾸(농심 꾸미기)’로 나만의 특별한 제품도 제공한다. 우선 너구리컵과 닭다리스낵에 적용한다. 농심은 향후 적용 제품을 확대할 예정이다.
계절별 또는 이벤트별로 제품을 구성하는 기획세트도 준비했다. 배홍동과 메밀소바를 묶은 여름세트, 새우깡과 꿀꽈배기 등 단짠 스낵 구성, 다이어트 건면 누들핏과 용기덮개 굿즈로 구성된 기획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고객 관심사에 따른 제품 추천 기능을 도입해 선택의 편리함을 더했다. 앞으로 농심은 농심몰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제품과 다양한 굿즈 등으로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자사몰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읽고, 이를 제품개발과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