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가솔린 5772만 원부터…출시 기념 멤버십 서비스
기아가 플래그십 세단 K9의 연식변경 모델 ‘The 2023 K9’을 출시하고 6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The 2023 K9은 신규 사양인 메탈 페달과 항균 처리 고성능 콤비 필터가 전 트림에 기본화됐다. 일부 선택 패키지에 고객 선호 기능을 추가해 상품성을 높였다.
인기 품목을 조합한 '베스트셀렉션Ⅰ' 패키지는 새로 추가된 12.3인치 슈퍼비전 클러스터를 포함해 △모니터링 △컴포트 팩 △19인치 휠&타이어 △헤드업 디스플레이 △AWD로 구성되며 3.8 가솔린 및 3.3 가솔린 터보 모델의 플래티넘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다.
기아는 차량을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하는 실내외 차량 보호 필름 패키지도 전용 커스터마이징 상품으로 신규 운영한다. 패키지 선택 시 차량의 △전면 범퍼 사이드 및 하단 △후면 범퍼 사이드 및 상단 △사이드 미러 △도어 스텝 △전·후석 도어 중앙부와 실내 디스플레이에 보호필름이 부착된다.
K9의 가격은 △3.8 가솔린 모델 플래티넘 5772만 원, 마스터즈 7215만 원 △3.3 가솔린 터보 모델 플래티넘 6420만 원, 마스터즈 7687만 원이다.
기아는 K9 출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여러 멤버십 서비스도 마련했다. 2002 월드컵의 주역인 최진철 감독과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K9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임진한 프로와 함께하는 K9 골프 클래스(11월)’, ‘K9 크리스마스 쿠킹 클래스(12월)’ 등을 운영한다.
기아 관계자는 “The 2023 K9은 더욱 고급스러워진 상품성으로 정통 플래그십 세단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며 “리더의 차에 걸맞은 품격 있는 멤버십 서비스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보다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