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시즌, 27일 라방으로 메모리폼 매트리스·토퍼 판매..."고객 접점 강화"

입력 2022-10-26 11:0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소노시즌)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소노시즌은 오는 27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토퍼를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소노시즌은 지난 2020년 브랜드 론칭 이후 라이브 커머스를 꾸준히 진행해 왔다. 본사 관계자가 직접 출연해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전달하거나 CJ온스타일, 전자랜드 등 타 유통업체와의 제휴 방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왔다.

오는 27일에는 유명 인플루언서가 특별 출연해 제품 체험기를 직접 들려주는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방송은 유튜브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인 ‘헤이지니’의 브이로그 채널 ‘혜진쓰’와 제휴를 통해 기획됐다. 인플루언서가 신제품 ‘소노시즌 메모리폼 베이직 매트리스’와 ‘소노시즌 메모리폼 토퍼’를 미리 체험하고, 방송 중 고객들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쌍방향 소통에 나선다.

소노시즌은 ‘메모리폼 베이직 매트리스’ 30%, ‘소노시즌 메모리폼 토퍼’ 25% 할인 혜택과 함께 다운로드 쿠폰 5%을 제공한다. 필로우는 20% 할인한다.

회사 관계자는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해 소비자와의 소통 확대 및 접점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유익한 콘텐츠를 정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