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인스타그램 캡처)
이마트가 SSG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대규모 ‘쓱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KBO리그 통합우승 쓱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규모나 할인 품목 등은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SSG랜더스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며 쓱세일 포스터를 공유했다.
포스터에는 ‘2022 KBO리그 통합우승 쓱세일’과 SSG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캐치프레이즈인 ‘잇츠 랜딩 타임’(IT‘S LANDING TIME)이 적혀 있다.
앞서 SSG랜더스는 지난 8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2 프로야구 KBO리그 한국시리즈 6차전에서 4대 3으로 키움을 꺾고 창단 2년 만에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첫 우승 경기를 관람한 정 부회장은 선수들을 부둥켜안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정 부회장은 흩날리는 종이꽃을 자신의 눈 아래 붙이며 ‘기쁨의 눈물’을 표현했다. 또 경기장에 모인 팬들을 향해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했고, KS 우승까지 했다. 이 모든 영광을 팬 여러분께 돌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리 공개된 이마트 쓱세일 외에도, 그룹사 차원의 통합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