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토이의 크레욜라 제품 (사진제공=데이비드토이)
완구 기업 데이비드토이가 내달 4일까지 N서울타워와 CJ도너스캠프가 주최하는 ‘꿈키움 문예공모전 기부행사’에 크레욜라 제품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꿈키움 문예공모전은 CJ도너스캠프가 소외 아동청소년의 창의, 인성교육을 위해 매년 전국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 등 공부방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모전이다. 데이비드토이가 협찬을 진행하는 '꿈키움 문예공모전 기부행사'는 N서울타워가 공모전 취지에 공감하고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별도로 진행하는 기부행사다.
이번 크레욜라 제공은 참가자 및 수상자들에게 기념품 증정을 통해 참여 만족도를 제고시키고, 크레욜라의 홍보를 위해 데이비드토이와 N서울타워가 협력 관계를 맺어 진행하게 됐다. 공모전 수상자들에게는 크레욜라 아트케이스를 부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N서울타워 방문객은 누구나 신청을 통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 중 일부를 CJ나눔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에게 기부한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꿈, 사랑, 용기에 대한 자유로운 글과 그림에 대한 공모전으로 다양한 색상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크레욜라의 이미지와 맞아떨어져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며 “크레욜라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