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젊은 여행객 유치에 힘을 쏟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12월 16일까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게임을 통한 이벤트로 왕복 항공권과 항공권 할인 쿠폰,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들이 많이 이용하는 모바일 게임과 협업을 통해 더욱 재미있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는 티웨이항공 전용 캐릭터인 승무원 캐릭터와 티웨이항공 콜라보 주사위 등을 통해 게임 공간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콜라보 행사 참여 방법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로그인 후 ‘모두의마블’이벤트 페이지에서 ‘티웨이 주사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후 주사위 신청 폼을 작성하면 되며, 매주 화요일마다 ‘모두의마블’ 게임에서 사용되는 티웨이항공 콜라보 주사위가 게임 앱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이 외에도 ‘모두의마블’ 게임에 접속하면 티웨이항공 승무원 캐릭터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티웨이항공 취항지로 이뤄진 세계여행 콘텐츠에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중 ‘티웨이 월드맵’에서 서울, 방콕, 도쿄, 시드니에 랜드마크 건설 시 티웨이 항공기가 특별 등장한다.
특히 콜라보를 통해 새롭게 제작된 티웨이항공 세계여행 콘텐츠에서는 취항 지역인 제주도, 일본, 다낭, 사이판, 싱가포르 등과 12월 말 새롭게 취항하는 호주 시드니 지역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게임의 세계여행 콘텐츠에 참여하면 왕복 항공권 당첨 기회가 생기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세계여행 콘텐츠 참여 후 미션 달성 시 국내선 항공권 1만 원, 2만 원 할인권과 국제선 3만 원 할인권, 인천-시드니 노선 왕복 5만 원 할인권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