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홈플러스)
여름 진행했던 2번의 라이브 방송에서 상품권이 모두 조기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운 홈플러스가 연말 다시 한번 상품권 판매 라방을 연다.
홈플러스는 연말을 기념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홈플러스 상품권’을 ‘8%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20일 오후 12시부터 90분 동안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진행한다. 특히 스튜디오가 아닌 8월 새로 단장한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 현장에서 진행해 이전과는 달리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에서만 볼 수 있는 코너 소개와 라이브 방송 동안 구매한 고객 대상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는 초성 퀴즈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또한 프로듀스101 출신 유명 가수 황인선이 진행을 맡는다.
홈플러스 상품권은 홈플러스 마트뿐만 아니라 외식·레저·숙박·면세점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제휴 사용처로 뚜레쥬르, VIPS, CGV, 호텔신라 등이 있다.
라이브 방송을 놓친 고객을 위해 22일 오전 9시까지 사흘간 ‘그립’에서 상품권 판매를 지속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라이브 방송을 포함해 총 1만3000매의 물량을 확보했으며, 아이디 당 최대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