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는 지난 1일부터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은 2021년 8월부터 삼성전자가 가구, 예물 등 분야별 대표 혼수 브랜드와 협업하는 예비부부 전용 프로그램이다. 총 1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 금액별 할인 바우처와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 침대는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하고,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5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계절 구스 이불솜’과 ‘비스코 스프링 베개’ 등을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된다.
삼성전자와 시몬스 침대의 협업은 앞서 지난해에도 이뤄졌다. 작년 5월 오픈한 시몬스 갤러리 울산점은 삼성디지털프라자 메가스토어 울산본점 내에 495㎡ 규모의 ‘샵인(in)샵’ 형태로 열렸다. 울산 지역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들이 시몬스와 삼성 비스포크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게 했다.
회사 관계자는 “시몬스와 삼성전자의 협업은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혼수 브랜드의 협업이라는 점에서 웨딩 시장에 불러올 임팩트가 상당할 것”이라며 “시몬스 침대가 선사하는 다채로운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