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리브모바일'은 통신비를 진단하고 내게 맞는 요금제를 추천받는 '요금제 진단하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요금제 진단하기 서비스는 사용자의 요금제를 진단하고 추천해주는 서비스로, 고객의 통신비 절감 방법을 안내해 준다.
월 통신비, 이용 데이터량, 연령, 약정 잔여 유무에 대한 설문내용을 입력한 후 통신 요금의 진단결과와 함께 절약 가능한 금액을 추천받는 방식이다. 해당 서비스는 리브모바일 홈페이지와 KB 스타뱅킹에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리브모바일 요금제 진단하기 서비스가 고객들의 통신비 절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고심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