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최초 신규 고객 중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 매수수수료 0%(매도수수료 SEC fee: 0.0008%)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최초 이벤트 신청 후 1개월간 미국주식 매수 시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이 주어지며 1개월 이후 11개월 동안은 0.07% 수수료가 적용된다. 0.07% 수수료는 1년 이내에 한 번이라도 거래가 있으면 1년간 추가로 연장된다.
미국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비대면 계좌개설을 마친 고객이 해당 이벤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키움증권은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개인투자자를 위해 거래조건 없는 40달러 즉시 지급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해외주식을 처음 투자하는 고객이라면 투자지원금 40달러 혜택에 미국주식 무료수수료 혜택을 동시에 받아갈 수 있다.
미국주식 무료수수료 이벤트신청은 키움증권의 통합 거래앱 ‘영웅문S#’를 통해서만 가능하고, 40달러 투자지원, 현금 30만 원 증정 해외주식 입고이벤트 등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혹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서학개미 투자 열풍 이후 폭발적으로 상승한 국내 고객들의 해외투자수요에 발맞춰, 키움증권은 앞으로도 저렴한 거래수수료를 포함한 양질의 투자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키움증권은 서머타임 기준 한국시각 오전 9시부터 미국주식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주간거래서비스를 개시했으며, 소액의 투자 자금으로 미국주식을 사려는 고객을 위해 소수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실시간 트레이딩을 하는 전문 트레이더들을 위해 실시간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나스닥토탈뷰 20호가 서비스를 제공해 초보투자자는 물론 전문투자자의 편의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