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서준맘’의 개그우먼 박세미. (사진제공=리엔케이 )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는 신제품 ‘래디언스 글로우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준맘’ 박세미와 함께 하는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도 공개했다.
서준맘은 개그우먼 박세미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서브 캐릭터다. 신도시에 사는 젊은 엄마의 모습을 현실적이고 익살스럽게 연기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광고는 총 세 개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서준맘의 에너지 넘치는 입담으로 리엔케이 래디언스 글로우 커버 쿠션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리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래디언스 글로우 커버 쿠션'. (사진제공=리엔케이 )
리엔케이에 따르면 이번 쿠션은 광채ㆍ보습ㆍ커버 세 가지를 모두 담고 있다. 수분 자석으로 불리는 펜타비틴 성분과 피부 맞춤형 보습을 돕는 메도우락톤 성분을 함유해 보습을 지속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72시간 지속력을 검증 받았다. 18가지 피부 유해 성분 무첨가 테스트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래디언스 글로우 커버 쿠션은 전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으로, 재치 있는 콘텐츠로 사랑 받고 있는 서준맘과 디지털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자연스러운 광채와 맑은 커버, 보습까지 모두 갖춘 만큼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