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농식품기업 발굴하여 여신우대, 제품판매, 홍보 등 적극 지원
▲2일 경기도 파주시 소재 엠디에스코리아에서 열린'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선정 행사에서 이석용 NH농협은행장(좌측 네번째)이 문동준 엠디에스코리아 대표이사(좌측 다섯번째)에게 현판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농협은행)
이석용 NH농협은행장이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가정간편식 제조기업인 엠디에스코리아를 찾았다.
3일 NH농협은행에 따르면 이 행장은 전날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 기념행사를 열고 문동준 엠디에스코리아 대표와 함께 현판식을 개최했다.
농협은행은 우리농가와 농식품기업간 상생 발전을 위해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을 선정해 왔다. 올해에도 10개사를 선정해 여신우대, 제품판매 및 홍보지원으로 농가와 기업의 지속 성장을 도울 계획이다.
엠디에스코리아는 1995년 창립이후 웰빙 샐러드 생산을 시작으로 가정간편식을 제조하고 있다.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한 엄격한 품질관리 및 지속적인 연구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 행장은 “엠디에스코리아와 같이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농식품 제조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발굴 및 지원으로 농업금융 전문기관으로서 농협은행 정체성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행장은 현판식 이후 파주읍 관내 독거노인 등 지역소외계층 나눔을 위해 파주읍 행정복지센터에 파주쌀을 전달하는 행사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