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가 고성능ㆍ고효율ㆍ간편설치를 갖춘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을 홈쇼핑 방송에 선보인다.
귀뚜라미는 22일부터 TV홈쇼핑을 통해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11시40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을 시작한다. 23일 오후 3시35분부터 60분간 GS 홈쇼핑, 29일 오후 8시40분부터 65분간 NS홈쇼핑, 31일 오후 3시30분부터 60분간 CJ홈쇼핑 등에서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은 냉방성능과 각종 편의 기능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업그레이드해 쾌적한 방방냉방을 제공하는 2023년형 신제품이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실내 온도에 따라 압축기 회전수가 자동 조절되는 저소음 듀얼 인버터 압축기를 적용했다. 취침모드 가동 시 도서관보다 낮은 33데시벨 수준으로 소음을 최소화했다.
전 방향 자동 풍향 조절 기능으로 방 전체에 사각지대 없이 쾌적한 냉방 환경을 제공한다. IoT 원격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조작 편의도 대폭 강화됐다.
△전면부 그릴을 원터치로 개방해 내부와 필터 청소가 가능한 ‘이지케어 솔루션’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99%까지 살균하는 ‘UV-C LED 모듈’ △자가 증발 시스템 및 자동 건조 시스템 등 청결 유지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이 적용됐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에너지요금을 절감하면서 필요한 공간에만 적절하게 냉방을 제공하는 창문형 에어컨 제품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이라며 “홈쇼핑 방송 고객을 위해 다양한 구매 옵션과 할인 혜택, 무료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귀뚜라미는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 홈쇼핑 시청 인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2일 현대홈쇼핑과 23일 GS홈쇼핑에서 진행되는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 홈쇼핑 방송 시작 10분 후부터 TV 시청 화면을 사진 촬영한 뒤, 이벤트 링크의 안내에 따라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