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민트, 콘텐츠 큐레이션 플랫폼 ‘MIX’ 베타 서비스 오픈 (사진제공=더에스엠씨그룹)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의 자회사 ‘팀민트’가 콘텐츠 큐레이션 플랫폼 ‘MIX’를 베타 서비스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MIX는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핵심 마케팅 트렌드를 큐레이션 해주는 플랫폼이다.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탐색‧조사하는 마케터의 시간을 절약해주고 마케팅 기법마다 유익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매일 △관련성과 중요도 △콘텐츠의 전문성 △새로운 아이디와 트렌드 △정확성 등의 선별 기준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주제로 최신 트렌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그 중 반드시 읽어야 하는 핵심 인사이트의 경우 ‘데일리 큐레이션’을 통해 제공한다.
MIX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제공한다. 크게 마케팅 산업에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마케팅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듣는 ‘MIX Ambassador’, 설문조사에 기반을 둔 광고‧마케팅 산업의 연구 자료 ‘MIX Report’ 등이 있다. MIX는 앞으로도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확보해나갈 방침이다.
한만형 팀민트 대표는 “MIX는 마케터들의 시간을 절약해주고 저명한 마케팅 산업 리더들의 인사이트를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성장을 바라는 마케터들의 유익한 플랫폼이 될 수 있다”며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