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20~50대 참가자 모집, 다리건강 위한 힐링 캠페인 진행
동국제약은 22일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다리건강 동행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동행캠페인은 2013년 시작해 춘천 남이섬, 서울의 안산 자락길, 남산 순환로, 국립수목원 등에서 열렸고, 해를 거듭하면서 동국제약의 대표 힐링 캠페인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캠페인은 다리가 붓고 아픈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건강하게 다리를 관리하고 질환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을 돕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정맥순환장애 증상개선제 ‘센시아’ 브랜드를 통한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진행되며, 올해 행사는 이전과 달리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참여가 가능하다. 아침고요수목원 탐방, 가드닝(원예) 클래스 체험, 다양한 건강 정보 공유 등 알찬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2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모녀, 자매, 친구 등 4인 이하로 짝을 이뤄 이달 15까지 동국제약 블로그의 참가자 모집 게시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회사 관계짜는 “하지정맥류 등 심각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관리 필요성을 알리고, 가벼운 걷기와 센시아와 같은 입증된 의약품 등으로 적극적인 다리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라며 “다리 건강에 대한 건강 정보도 나누고, 활기찬 여름의 정취를 만끽하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선사할 예정인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맥순환장애는 일반적인 혈액순환장애와는 차이가 있으므로 정맥순환장애에 특화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정맥순환장애 증상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개선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