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롯데마트와 함께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상품인 ‘롯데마트 세트(Set)카드’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롯데마트 세트카드는 ‘로카 클래식(LOCA CLASSIC) 롯데마트’ 카드와 ‘로카 포(LOCA for) 롯데마트’ 카드로 구성됐다. 세트카드는 두 장의 카드를 세트로 구성해 혜택과 실적을 하나의 상품처럼 연결시킨 것이 특징이다.
로카 클래식 롯데마트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지난달 이용금액이 100만 원 이상인 경우 1%, 미만인 경우 0.5%를 한도 없이 할인해준다.
로카 포 롯데마트 카드는 전국 롯데마트, MAXX(VIC마켓 포함)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롯데마트몰에서 최대 10%, 월 최대 3만 원을 할인해준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100만 원 이상인 경우에는 10%를 일 1만 원, 월 3만 원까지 할인해 주고, 5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인 경우 결제금액의 5%를 일 5000원, 월 1만5000원까지, 50만 원 미만인 경우 결제금액의 1000원 미만을 일 1회, 월 5회(최대 4995원)까지 할인해 준다.
세트카드 시스템 적용으로 두 카드의 지난달 실적을 합산해 주기 때문에 한 카드의 실적만 달성해도 두 장의 카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할인 받은 실적도 지난달 실적에 포함해 준다.
또한, 한 장의 카드만 이용해도 두 카드 중 더 큰 혜택을 알아서 적용해주고 로카 포 롯데마트 카드 혜택의 한도가 다했을 경우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없는 혜택을 주는 로카 클래식 롯데마트 혜택으로 자동 적용돼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