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블랙박스 누적 70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16일까지 총 35일간 진행된다.
이번 THANKQ 감사 이벤트는 ‘QXD8000 스마트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대상으로 6만 원 상당의 장착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며, 3만 원 상당의 무상 AS도 1년 더 추가로 지원한다. 또 64GB 기본 메모리에 별도 구매 액세서리였던 USB C타입 케이블을 추가제공하는 ‘QXD8000 스마트 에디션’은 별도로 SD카드를 꺼내지 않더라도 휴대폰과 연결하여 즉시 영상을 확인,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했다.
QHD 블랙박스 ‘QXD8000 스마트 에디션’ 은 올해 3월 팅크웨어가 출시한 초프리미엄 블랙박스이다. 울트라 나이트 비전 4.0(UNV 4.0)과 도로의 안개 상황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프로세싱하는 디포그(Defog) 테크놀로지, 스마트폰에 가까운 사용의 편리함과 다이나믹한 경험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UI 2.0, 영상 프레임 내 튜닝 기술인 오토 리얼 HDR(Auto Real HDR)기능 등 최신 기술들이 대거 적용된 모델이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블랙박스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들은 무상AS 3년과 무상 장착 서비스를 지원하는 만큼 아이나비의 프리미엄 블랙박스를 합리적으로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