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자사 채널K 유튜브에서 개인투자자를 위한 2023 키움슈퍼위크(하반기 증시대전망) 특집 라이브 방송을 이달 22일까지 매일 오전 8시마다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키움증권의 대표 애널리스트들 및 경제&증권 전문가가 총 출동하는 이번 슈퍼위크는 금융시장 전망을 시작으로 각 업종의 섹터 분석, 하반기 주목할 TOP5 종목, 미국·중국 등 해외 주식까지 모두 다룬다.
키움증권 측은 "최근 코스피 지수가 2600선에 안착하면서 하반기 증시 강세론에 힘이 실리고 있는데 이런 때일수록 업종 및 종목 선별에 차별화를 둘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한 만큼, 이번 특집방송이 투자자들의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특히 이번 슈퍼위크 영상은 최근 대세로 자리잡은 숏 영상으로 재가공해 주요 핵심 내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2023 키움 슈퍼위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채널K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송을 시청한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100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200명), 커피상품권(300명)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안석훈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장은 “매년 의무적으로 진행하는 증시대전망이 아닌실제 투자자 입장에서 큰 그림을 통해 세세한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는 시간을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