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이앤피메디)
제이앤피메디는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2023 미국약물정보학회(Drug Information Association, 이하 DIA)’에 단독 부스로 참석한다고 20일 밝혔다.
DIA는 약물 개발 및 규제 관련 최신 정보와 지식을 공유하며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자리로, 이번 행사에는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은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제이앤피메디는 이번 행사에서 ’메이븐 클리니컬 클라우드(Maven Clinical Cloud)‘ 솔루션을 선보여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해외 파트너와의 협력 기회를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최신 약물 개발 및 규제 동향을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자사 솔루션의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세션과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제이앤피메디의 사업개발을 총괄하는 김진곤 이사는 “이번 DIA 독립 부스 참석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글로벌 임상시험을 수행할 수 있는 데이터 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해외 파트너와의 협력 기회를 확장하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이앤피메디는 국내외 의료기관과 제약회사, 임상시험수탁기관(CRO) 등과 협력하여 다양한 임상시험 데이터 관리 및 분석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