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단독으로 판매하는 칼스라거 모습 (사진제공=대한항공)
이마트24가 대한항공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업해 만든 수제맥주 ‘칼스라거(KAL’s Lager)’를 27일부터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칼스라거는 맥주 홉의 열대 과일향과 청량감이 풍부해 목 넘김이 부드럽다. 패키지에는 대한항공 로고와 함께 푸른 하늘을 날아가는 비행기 이미지가 들어가 있어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다.
이마트24에서는 물론이고 인천공항 내 일등석·마일러 클럽·프레스티지석 라운지에서, 김포공항의 국제선 KAL 라운지에서도 칼스라거를 만나볼 수 있다. 9월에는 대한항공 기내 서비스로도 칼스라거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대한항공 추가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고객들은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기존의 두 배인 2000원당 2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칼스라거를 포함한 캔맥주를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캔맥주 총 구매 가격 대비 마일리지 10배를 적립할 수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칼스라거를 통해 여행의 설렘을 느끼고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이번 신상품과 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