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용산 아이파크몰 1호점 시작으로 4번째 개장
▲포르투7 롯데몰 김포공항점 전경 (사진=동원홈푸드)
이탈리아 가정식을 1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캐주얼 레스토랑 ‘포르투7’이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문을 연다.
동원홈푸드는 2021년 용산 아이파크몰 1호점을 시작으로 지난해 합정점, 상암MBC점에 이어 이번에 4번째 포르투7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90석 규모로 마련된 포르투7 4호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입점했다. 백화점, 마트, 호텔, 영화관 등 주요 시설이 입점해 있는 대형 복합몰로, 공항을 이용하는 유동 인구는 물론 MZ세대부터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많은 곳이다.
포르투7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 등 다양한 이탈리안 가정식을 선보인다.
특히 동원산업이 엄선한 신선한 연어와 동원홈푸드의 소스를 사용해 이탈리아 가정식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반죽해 만드는 ‘트러플 크림 뇨끼’와 ‘치즈 폭포 스테이크’, ‘감베로니 비스큐 오일 파스타’ 등이 있다. ‘투움바파스타’ 등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메뉴와 ‘소시지 토마토 파스타’ 등 키즈 전용 메뉴도 있다.
오픈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치즈 폭포 스테이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아마트리치아나’를 1000원에 판매하며 다양한 세트 메뉴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